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곡역 혼밥 가능 맛집 다양한 메뉴가 있는 밥덮

by 차빛입니다 2024. 11. 5.
반응형

이번에 마곡역 근처에 있는 맛집애 다녀왔어요. 마곡역에서 10분 정도 걸으면 식당거리가 있는데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취양 껏 선택하기 좋았고, 뭔가 김밥천국이 생각나는 종류이기도 했어요.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한 느낌의 식당이에요. 2인 테이블도 있어서 그런지 혼밥 하러 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격도 괜찮아서 뭔가 동네 단골 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었습니다. 이름이 밥덮인 것처럼 덮밥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그 밖에도 쫄면, 떡볶이, 튀김류가 있어서 분식이 먹고 싶을 때가도 안성맞춤입니다~


저는 촉촉연탄불고기계란밥덮을 먹었고, 같이 간 지인은 쫄깃닭목살양념구이밥덮를 주문했어요. 대부분의 덮밥이 8,500원에서 10,000원 사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가격이었어요. 덮밥 하나만 시켜도 세트처럼 국과 반찬을 줘서 더 든든한 한 끼 상입니다. 제가 먹은 촉촉연탄불고기계란밥덮은 이름 그대로 달달한 간장 베이스의 불고기 덮밥이에요. 특별히 불맛이나 특이한 맛은 나지는 않았고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 :)


지인이 먹은 쫄깃닭목살양념구이밥덮은 살짝 매콤한 맛을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많이 매워 당황했어요. 먹을수록 입안에 매운맛이 올라왔습니다. 성인이라면 참을 수는 있겠지만 아이들은 매워 소금구이나 간장 베이스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찬의 경우 무절임과 카레메추리알이 나왔는데 카레소스가 묻어져 있는 메추리알은 차가워서 살짝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 외에는 만족했고요~~ 마곡역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먹기 좋은 음식을 찾고 있다면 밥덮 추천드립니다.

반응형